제목 2018년 시간표
작성자 RyOO
작성일자 2018-01-02
조회수 2132

 
 
 

*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안내 드립니다.(자세한건 전화 상담이나 방문 상담을 권해 드립니다.)
 
 
베이직 요가 : 베이직 요가는 요가를 하는 목적이 자세교정, 통증완화, 유연성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. 비교하자면 베이직 요가는 파워요가보다 앉아서 하는 동작이 더 많으며, 부드럽고 편하게 아사나를 즐기자!!가 목적이지만,  자세가 바르지 못한 분들이 하시면 당연히 힘이듭니다.
베이직 1에서는 등과 어깨 위주로 근육을 풀고 잡아가는 동작이 더 많고, 베이직 2에서는 허리와 골반을 쓰는 느낌이 더 많습니다.
 
도구 수업 : 도구수업은 저희 학원에 있는 여러가지 도구들(몽돌이, 프롭, 스몰볼, 카라니박스, 휠, 링, 덤벨, 요가밴드)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합니다. 하지만 인기가 있는 도구들,,, 즉 만족도가 높은 도구들을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며 하나의 도구가 아닌 두가지 도구를 수업을 풀이하기도 합니다.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예요~(물론 다른 수업과 같이 해야 효과가 더 좋고, 더 깊은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)
 
파워 요가 : 파워 요가는 힘들다~~이런 의미가 아닌 근육을 견고하게,, 다져주는 스타일의 요가입니다. 근육을 부드럽게 풀고 자세를 교정했으면 그걸 고정하는 힘이 필요한데,,, 그 고정하는 힘을 길러주는 요가 스타일이 파워요가 입니다. 파워 1에서는 상체위주의 동작, 파워 2는 하체와 복부를 조금 더 단련시켜 주는 동작이 들어가지만,,, 요가의 특성상 한부분만 한다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힘을 기르되 상,하를 자극하는 동작을 몇동작을 더 넣어서 더 강하게 단련해 줍니다.
나는 힘든게 싫어요~~~하는 분들도 요가를 하는 목적을 잊지 않고 하루 정도는 이 수업에 참여하시기를 권합니다.
 
기초 요가 : 베이직 요가와 기초 요가가 뭐가 틀려요?라는 질문을 많이 합니다.  저희 센터의 특성상 10시 30분은 어머님들이 많으신데,  수련 하시는 어머님들이 대부분 관절이 많이 안좋으세요~ 그래서 관절에 압박을 최대한 덜 주면서 동작을 구성한게 기초요가 반입니다.  하지만 수련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,,, 절대 편한 동작들만 들어가는게 아니예요. 이 타임에 수련하시는 어머님들은 대부분 저희 센터에서 5년 이상은 수련 하신분들이기 때문에 쉽다라고 할 순 없구요~~ 은근히 힘들다라는 표현으로 그 느낌을 대신하겠습니다^^